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

앞으로 인류의 미래가 4차산업 혁명의 시대라는 점은 너무나도 자명한 현실입니다. 이러한 4차산업 혁명의 가장 근본이라 할것은 정보통신기술 그리고 더욱 근간으로 전기산업 기술일 것입니다. 나날이 발전해가는 정보통신 기술과는 별개로 아직도 전기산업은 방사능유출의 위험에 놓여져있는 원자력발전과, 미세먼지 및 자원고갈 위험의 화력발전에 기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위기를 타개해 나아가고자 전세계는 청정에너지원인 태양광발전에 주목하고 있으며 한국정부 역시 신재생에너지 발전사업(RPS)으로 청정에너지의 공급의무화와 개인의 소득창출에 발맞추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는 이제 더 이상 거스를 수 없는 시대의 숙명입니다.

저희 ㈜ 천일코리아테크는 신뢰와 가치의 모토로 고객여러분께 확실한 투자와 안정된 소득창출을 약속드립니다. 단지 발전소설비에만 그치는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A/S 및 고객과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고객맞춤별 방식의 운영을 지향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여러분의 저비용, 고효율의 친환경 생활공간 및 자연친화적이며 안정적 재테크의 발전소 건설을 공급하고, 친환경 에너지생산의 선두주자로 함께하는 파트너로서 끊임없는 최선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천일코리아테크 대표 #

회사명 (주)천일코리아테크 사업자 등록번호 632-86-01421 대표 홍상혁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646-30,805호 전화 1588-2386 이메일 uplus7083@naver.com 팩스 0319137084

Copyright © (주)천일코리아테크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